선수 페이지

우선 새로운 선수나 기존의 선수들을 추가할 필요가 있으시면 - 선수 가져오기를 클릭하시면 어떻게 추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.

선수 페이지에서 현재 당신의 유스 아카데미에서 뛰고 있는 모든 선수를 목록화되어 있습니다.(노트 - 여러분 스스로 그들을 추가하셔야 합니다). 선수 이름 아래 그의 Hattrick-ID, 생일, 나이, 클럽 소속 날짜, 가장 좋은 기록한 포지션의 평점(별점)을 보여줍니다.

  • 해트트릭 시간으로 1년이 흐린 뒤로 생일날짜를 계산합니다. (해트트릭 1년 계산 : 112일 = 1년)
  • 경기에서 긍정적인 날짜 이벤트로 경기기록이 좋은 날은 계산에서 제외됩니다.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
선수가 특수 능력을 가지고 있으면 사진 아래에 해당하는 심볼을 나타냅니다.
- 코치 또는 날씨 이벤트에 의한 스카우터 의견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.
의견에 따라서 높은 수준의 리더십을 가진 선수는 이름 옆에 주장 완장 심볼을 나타냅니다.

- 공마술사
- 예측할 수 없음
- 빠름
- 힘 있음
- 헤딩
- 회복인

- 주장 완장-선수의 리더쉽 레벨이 불충분함 또는 무난함

- 이 선수는 쌍둥이를 가지고 있습니다. 그래서 더 많은 스킬 정보를 알 수 있습니다. 선수 능력 페이지의 아래에 강조되어 있습니다. 더 많은 정보를 읽고 싶으시면 여기를 클릭하세요!

- 이 선수는 NT/U20 코치 또는 스카우터에게 스카우트 되었습니다.(각 국가의 국기 모양으로 나타 납니다.)

선수 이름을 클릭하면 선수 능력 페이지을 열 수 있습니다. 여기서 당신의 선수에 대해서 더 중요한 정보를 찾으실 수 있을 겁니다.

두 번째 열은 경기 수와 지금까지 받은 카드 수, 득점을 기록한 골 갯수를 나타냅니다. 아래에는 세 개의 버튼이 있습니다. 첫 번째는 이전 경기 기록 이고 두 번째는 예측 진단 입니다.
세 번째는 스카우트 아이콘이 있습니다. 스카우터 의견을 수정하거나 볼 수 있습니다. 소스 코드를 가져와서 선수를 추가하면 자동적으로 입력될 것입니다.

세 번째 열에서는 선수 해고,선수 승격을 할 수 있습니다. - 실제로 Hattrick에서 선수를 승격또는 해고했을 때 해야합니다. 선수 승격이 불가능하면 버튼 대신에 남은 기간을 표시합니다.
네 번째 열에서는 선수 편집 또는 선수 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..

삭제, 승격, 해고한 선수의 모든 경기기록과 의견을 복구할 수 없습니다.
메뉴얼이 필요하면 여기를 클릭하세요!